마을이 사라질 수도 있는 상황에서 혼란스러워하는 아이샤

 

그런 아이샤를 두고 주인공 헌터는 나름대로의 계획을 가지고 촌장의 아들에게 협력을 요청한다.

 

부족한 재료는 마카라이트 광석 5개인가..

 

광석을 캐러가기 전에 밀린 납품들을 완료했다.

 

사진에 있는 대사를 읽기가 귀찮다면 노란색 글자들만이라도 꼭 읽자.

촌장님이 말씀하시는 이 대사들이 바로 '몬스터헌터 Tri'의 전체적인 스토리이자 사건의 진상이기 때문이다.

 

촌장조차 침울한 표정으로 마을을 포기하려던 찰나였지만, 헌터의 무모한 결심에 호탕한 웃음을 터뜨린다.

 

아까의 납품으로 인해 농장의 밭이 하나 더 추가되었다.

 

가면 하나를 얻었다.

 

마카라이트 광석을 얻으러 가는 길

이 '수몰된 숲'에는 비밀 통로가 하나 있다.

 

시작 캠프에서 뒷편 물웅덩이로 잠수하면 고도에서 있던 것과 비슷한 이상한 통로가 하나 보일텐데 그곳으로 들어가면 6번 구역으로 빠져나오게 된다.

이것을 오마주한것인지 '몬스터헌터 RISE'의 리메이크 된 수몰된 숲에서도 캠프에서 13번으로 이동가능한 동굴이 하나 존재한다.

 

자꾸 '제요' 말투를 쓰는 바람에 역대급으로 번역하기 까다로웠던 교역선의 선장이다.

모처럼의 교역선이니 대해룡과 만나기 전에 바꿀 수 있는 건 최대한 바꿔야겠다.

 

'일반 교환'과 달리 '희귀품 교환'은 방식이 약간 다르다.

 

그 방식은 내가 선제시한 모가의 희귀한 특산품 하나의 가치에 준하는 만큼의 거래가 가능하다는 것

 

이곳에서 부적이나 높은 등급의 조합서, 방 인테리어 등 다양한 것들을 교환으로 얻을 수 있다.

 

특수한 것들을 교환하면 이렇게 한번 더 획득한 것들을 알려준다.

 

아까 수몰된 숲에서 광질해서 모아온 마카라이트 광석을 포함해서 물건들을 납품했다.

만약 이걸 납품하지 않았다면 트라이 최후의 퀘스트인 '마을을 구하라!'가 나타나지 않는다.

 

너무 무모한 행동은 하지 않길 바라며 헌터와 한 가지 약속을 하는 아이샤.

참고로 길드의 말을 듣지 않는 헌터들은 아이샤의 말처럼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없을 뿐더러,

밀사로 파견된 '길드 나이트'에게 사살될 가능성도 있으니 그녀의 걱정은 당연한 것이다.

 

여기서 '싫어(아니오)'를 선택한 적은 없지만 혹 이걸 선택하면 했던 말을 다시 들어야할지도 모르겠다.

 

자신의 말에 수긍하는 헌터를 보고 안심한 아이샤

아직은 때가 아니다. 하던 사냥을 쭉 이어나가자.

 

다음 이야기 : 화약석싸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