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 투 더 몬헌 ! 몬스터헌터 트라이 : 뛰는 라기아님!

1. 벼랑위의 모가마을

https://youtu.be/Dn7pXgEeaHg

 

우선은 타이틀곡인 '생명이 있는 자에게'부터 듣고 시작하자.



https://www.youtube.com/watch?v=vgwaHq6LrRA&t=7s

몬스터헌터 Tri 오프닝

트라이의 오프닝은 몬스터의 생태와 현실성을 잘 살린 트라이의 특성에 맞게 몬스터간의 상호작용이 매우 생동감있게 표현되어있는것이 특징이다.
물론 인게임에선 그런것없고 헌터만 물고뜯으려하지만 영역다툼이 생긴 '몬스터헌터 월드'부터는 이것이 어느정도 실현이 되었다.
단지 아쉬운 건 '라기아크루스'가 최신작인 '몬스터헌터 RISE'에 등장할 확률이 거의 없다는 것.

그리고 오프닝 끝자락에선 레우스가 라기아에게 쫓겨 아프케로스 하나만 급하게 물고선 창공을 향해 날아가면서 트라이의 로고가 뜬다.
참고로 저 멀리 날아가는 레우스를 헌터들이 벼랑끝에서 물끄러미 보는 구도와 날아가는 레우스를 비추며 로고가 나타나는 형식은 '몬스터헌터 WORLD : ICEBORNE'에서도 오마쥬되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8ekd-1076E

모가마을 입성영상(인트로)

드디어 '몬스터헌터 트라이'를 시작!

마을의 전경을 나타내는 영상이 흘러나오며, 마지막에는 촌장과 조우하게되면서 트라이의 스토리가 시작된다.
하지만 여기서 눈여겨 볼 점이 하나 있는데 갑자기 지진이 나서 마을 전체가 흔들린다는 것.

아. 눈 버렸네!

이곳 남자들의 복장은 뭔가 망측해보이면서도 통풍이 매우 잘 될듯한 눈버리는 복장을 하고 있다..

참고로 헌터의 1인칭 시점에서 마을 전경을 바라본것과 마지막에 촌장님과 마주하며 영상이 마무리되는 것도 전작 몬스터헌터 도스의 오마주.

 


다음 이야기 : 모가마을 헌터 시작했습니다!